_

볼보는 새로운 2022년형 C40 리차지로 쿠페 게임에 재진입하려고 하지만 여러분이 기대했던 그런 쿠페는 아닙니다 혹은 기대했던 것 같은 쿠페는 아닙니다 C40은 4도어 콤팩트 크로스오버 SUV로 기본적으로는 기존 XC40 리차지의 '쿠페' 버전으로 경사진 루프라인과 흥미로운 디자인의 세부가 있습니다. 볼보에 의하면, 이것은 브랜드 최초의 EV로서 설계된 모델로, 가스에 상당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C40 루프라인은 분명히 XC40의 기존 SUV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별화 요인이며, 이 신형차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유리 위에서 해치 가장자리까지 연속적으로 곡선으로 되어있습니다 거기에는 스포일러가 일체화되어있습니다 C40은 XC40보다 3인치나 짧습니다 뒷창문은 일반 XC40처럼 차오르지만 실제로 유리 면적은 더 낮은 것 같습니다 C40은 후방 승객을 위한 2인치 정도의 여유가 있지만 C40에 표준 장착되어 있는 고정식 파노라마 선루프보다 앞쪽 승객을 위한 여유가 있습니다

 



C40의 노즈는 새로운 안개등 하우징을 갖춘 보다 각진 범퍼, 보다 매끄러운 테두리가 닫힌 형태의 낡은 그릴, 픽셀 기술을 갖춘 새로운 LED 헤드 라이트를 갖추고 있다. 하체조각은 XC40과는 다르지만 검은 플라스틱 클래드가 많고 바퀴의 디자인도 새롭게 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LED 테일 라이트입니다.LED 테일 라이트는 수평으로 해치 내로 펼쳐지며, 후면 유리의 가장자리를 따라 수직으로 뻗어 있습니다.

 



볼보에 따르면 C40은 완전히 가죽 프리의 인테리어를 채용한 첫 EV로 독특한 색상과 트림의 선택사항이 있지만 그 이외의 경우 내장은 XC40과 거의 같아 보인다.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와 큰 중앙 터치 스크린을 갖춘 미니멀리스트한 디자인이지만, 걱정 마십시오.C30에는 아직도 시원한 펠트 카펫이 깔려 있습니다. C40은 볼보의 새로운 안드로이드 Automotive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할 예정이며, 이는 우리 시장에서 즐겨찾기 중 하나로 무선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XC40은 이미 조금 경사진 해치가 있기 때문에, C40의 총 적재량은 아주 조금 밖에 되지 않습니다.

 



C40 리차지의 파워트레인은 XC40 리차지의 파워트레인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각 차축에는 78kWh의 배터리팩과 전동모터가 있고 총출력 402마력 토크는 486파운드 피트입니다 볼보가 주장하는 시속 060마일 4.7초는 최고 시속 112마일의 XC40과 같습니다. EPA는 C40을 아직 평가하지 않고 있고, 볼보사는 210마일의 범위를 상정하고 있습니다.XC40 리차지는 EPA에 의해 208마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스마트한 C40이 약간 더 낫다는 것은 말이 됩니다. C40은 직류급속충전기에 연결하면 40분이면 80% 충전이 가능하다.

 



볼보에 따르면 C40은 온라인으로만 구입할 수 있다. 고객은 로드서비스, 서비스 및 보증 외에 재택충전 기술이나 보험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 그것들을 포함하는 '케어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주마다 이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 모델은 계속해서 볼보의 기존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C40은 XC40 리차지보다 가격이 비싼 것을 기대하여 주십시오.이것은(인센티브나 세액공제 전에) 약 60,000달러의 시작점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이모델은조립의복잡함을줄이고재고를심플화하기위해1개의트림레벨과모터구성만으로제공될수있습니다. C40는 이번 가을, 벨기에의 겐트에 있는 볼보의 공장에서 XC40 리차지 형제기와 함께 생산을 개시한다. 이 모델은 연말까지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C40는 볼보가 2030년까지 완전 전기 자동차로 한다는 추진의 일환으로, 차의 절반을 2025년까지 EV로 하고, 나머지 절반을 하이브리드 차로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볼보에 따르면 C40은 2022년까지 벨기에 공장에서의 3배 생산을 지원하며, 이때 이 공장 생산의 60%가 EV가 될 것이라고 한다. 신형 볼보 EV는 2025년까지 매년 데뷔해, C40 다음은 차세대 SUV인 XC90이 될 예정이다.